남규리 (Nam Gyu-Ri) – 그대만 보이네요


남규리 (Nam Gyu-Ri) – 그대만 보이네요

Artist : 남규리 (Nam Gyu-Ri)
Title Album : Mr. Idol (미스터아이돌) OST Part 2
Title Track : 그대만 보이네요
Genre : Drama OST
Release Date :: October 21, 2011


애써 말하려 하지 마요 그냥 달아나 버릴 것 같아요
aesseo malharyeo haji mayo geunyang darana beoril geot gatayo
나도 용기가 없어서 아플 것 같아서 아무 말 못 하네요
nado yonggiga eobseoseo apeul geot gataseo amu mal mot haneyo

언젠가부터 그댈 보면 내 마음을 들킬 것만 같아서
eonjengabuteo geudael bomyeon nae maeumeul deulkil geotman gataseo
괜히 무심한척 하는 내가 바보 같아 이런 내 맘 그댄 알까요
gwaenhi musimhancheok haneun naega babo gata ireon nae mam geudaen alkkayo

그대만 보이네요 그대만 들리네요 눈을 감아 보아도 귀를 막아 보아도
geudaeman boineyo geudaeman deullineyo nuneul gama boado gwireul maga boado
느껴져요 그대 모습이 우우 언제부터 내 맘에 그대 가득 차 있는거죠
neukkyeojyeoyo geudae moseubi uu eonjebuteo nae mame geudae gadeuk cha inneungeojyo

혼자라도 나 괜찮았죠 외로움도 느끼지 않았어요
honjarado na gwaenchanhatjyo oeroumdo neukkiji anhasseoyo
그댈 만나기 전까지 정말 괜찮았죠 왜 이렇게 내가 아파야 하죠
geudael mannagi jeonkkaji jeongmal gwaenchanhatjyo wae ireoke naega apaya hajyo

그대만 보이네요 그대만 들리네요 눈을 감아 보아도 귀를 막아 보아도
geudaeman boineyo geudaeman deullineyo nuneul gama boado gwireul maga boado
느껴져요 그대 모습이 우우 언제부터 내 맘에 그대 가득 차 있는거죠
neukkyeojyeoyo geudae moseubi uu eonjebuteo nae mame geudae gadeuk cha inneungeojyo

한걸음만 내게 더 올순 없나요 그댈 향한 마음 이제 나 말할 수 있는데
hangeoreumman naege deo olsun eomnayo geudael hyanghan maeum ije na malhal su inneunde

언젠가 닿을까요 언젠가 들릴까요 그댈 향한 내 마음을 그댄 알까요
eonjenga daheulkkayo eonjenga deullilkkayo geudael hyanghan nae maeumeul geudaen alkkayo
이제 알 것 같은데 보고 싶은 내 맘을 어떻게 해야 하죠 그댈 사랑하고 있나봐
ije al geot gateunde bogo sipeun nae mameul eotteoke haeya hajyo geudael saranghago innabwa

0 Responses to "남규리 (Nam Gyu-Ri) – 그대만 보이네요" (Leave A Comment)